발효기술 전문 지오에프앤비케어의 SDOPE가 서울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남성용 바디워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오에프엔비케어는 생명공학 박사 출신의 연구자가 청년의 패기로 만든 회사로, 발효 배양액을 활용한 브랜드 SDOPE는 남성용 세정제 라인업 제품이다. 젊은 남성들이 바디워시를 선호하지 않는 문제점에 착안해 미끌거림없이 빠르게 씻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으며 발효 원료를 활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SDOPE의 제품은 EWG 그린등급원료로 제조 되고 있고, 특히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발효 배양액을 이용해 제조를 시도한 첫 바디워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체 적용 미세먼지 세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또 피부 자극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실시, 저자극(0.00) 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지오에프앤비케어 측은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뷰티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한 발효 기술로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