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항산화 물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에이지엑스.

우리 몸에 '활성산소'가 많아지면 어떻게 될까. 적당량의 활성산소는 신체 면역을 높이는 등 긍정적인 작용을 하지만, 과다하게 발생하면 세포를 공격하고 노화를 앞당겨 생리 기능을 떨어뜨릴 수 있다. 활성산소로 인해 세포막, 세포 구조 등이 손상되고 세포가 기능을 잃거나 변질될 수 있는 것이다.

활력 있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고 싶다면 활성산소의 공격을 막아줄 '항산화 물질'을 늘려야 한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식재료나 건강 기능 식품을 섭취하면 항산화 물질을 보충하는 데 도움될 수 있다.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는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항산화 물질을 보충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건강 기능 식품 '에이지엑스(AGX)'를 제안한다. 에이지엑스는 셀레늄과 나이아신을 주 원료로 한 이중 기능성 건강 기능 식품이다.

디파짓 포토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나이아신은 인체의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물질이다. 이외에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블루베리농축액, 크랜베리농축액, 눈꽃동충하초, L-카르니틴, 식물혼합추출물 등을 풍부하게 담았다.

에이지엑스는 미국에서도 이미 항산화 효능을 인정받아 '에이지레스 엑스트라(Ageless Xtra)'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다. 성봉해 유니베라 관계자는 "에이지엑스는 한국인의 체질과 기호에 맞게 설계된 건강 기능 식품"이라며 "잘못된 식습관과 자외선, 환경오염으로 과잉 생성된 유해산소 때문에 각종 질병과 전신 피로를 얻은 현대인에게 에이지엑스가 건강과 활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지엑스는 흡연자, 자주 과식하는 사람, 과도하게 운동하는 사람,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 수험생 등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유니베라 플래너(UP)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