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 머니 시즌 6' 결승에서 1라운드 탈락으로 볼 수 없었던 가수 우원재, 로꼬, 그레이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오늘 4일 정식 음원으로 발표된다.
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오후 6시 로꼬와 그레이가 피처링한 우원재의 신곡 '시차'가 음원으로 출시된다. 앞서 우원재는 쇼미더머니 시즌 6의 1라운드 무대를 준비했으나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게 되면서 준비한 무대를 팬들에게 선보이지 못했다.
당시 우원재를 돕기 위해 쇼미더머니 무대를 찾았던 로꼬와 그레이는 2라운드 진출이 좌절되며 현장에서 발길을 돌려야만 했고, 더불어 현장에서 그의 무대를 기다린 팬들의 아쉬움 또한 컸다.
이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세상에 공개될 수 없었던 무대 '시차'를 음원으로라도 접하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졌다. 게다가 방송 직후 음원이 불법 유출되는 사태까지 벌어지면서 음원 발매 시기를 협의하던 우원재 측이 곧바로 음원 발표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원재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그레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우원재의 신곡이 곧 나올 것이라고 발매 소식을 알렸다. 그는 "공식적으로 제목조차 공개한 적이 없는데 불법적으로 공유가 되고 있다"며 더 이상 불법적으로 공유되는 분위기가 조성되지 않도록 해달라는 당부를 함께 덧붙였다.
발매를 앞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우원재의 신곡 시차는 오늘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