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조절기를 등판에 부착해 쿨링, 히팅 시스템이 가능한 신개념 백팩 선봬
어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4단계 온도 조절… 냉풍부터 온풍까지, 백팩의 진화

쌤소나이트 레드가 자유자재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TC ON 백팩’을 출시했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등판의 온도조절기를 통해 가방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신개념 백팩을 출시했다.

‘T/C ON(Thermo-Control) 백팩’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하는 아이디어를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을 통해 실현한 상품으로, 가방 등판 부분에온도 조절기를 부착해 쿨링, 히팅 시스템이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바람의 세기를 냉풍부터 온풍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여름에는 등과 가방 사이의 습기를 방지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철에는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된다. LG이노텍에서 개발한 열전 모듈을 적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냉매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디자인 측면에도 심혈을 기울여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안정적인 크기에 수납공간을 다양화해 실용성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관계자는 “백팩이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만큼, IT 기술을 접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T/C ON 백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T/C ON 백팩’ 판매가는 298,000원으로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은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