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조절기를 등판에 부착해 쿨링, 히팅 시스템이 가능한 신개념 백팩 선봬
어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4단계 온도 조절… 냉풍부터 온풍까지, 백팩의 진화
쌤소나이트 레드가 등판의 온도조절기를 통해 가방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신개념 백팩을 출시했다.
‘T/C ON(Thermo-Control) 백팩’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하는 아이디어를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을 통해 실현한 상품으로, 가방 등판 부분에온도 조절기를 부착해 쿨링, 히팅 시스템이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바람의 세기를 냉풍부터 온풍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여름에는 등과 가방 사이의 습기를 방지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철에는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된다. LG이노텍에서 개발한 열전 모듈을 적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냉매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디자인 측면에도 심혈을 기울여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안정적인 크기에 수납공간을 다양화해 실용성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관계자는 “백팩이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만큼, IT 기술을 접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T/C ON 백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T/C ON 백팩’ 판매가는 298,000원으로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은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