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호연 구혜리

‘웃찾사’ 4호 커플 남호연과 구혜리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근 구혜리가 올린 웨딩 사진이 눈길을 끈다.

구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는 8일 결혼 예정인 '웃찾사' 선배 강재준, 이은형 커플의 웨딩화보 촬영에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강재준, 이은형 커플과 그의 동료, 친구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구혜리를 비롯한 두 사람의 동료들은 흰 의상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팔목에는 꽃 한 송이가 달린 팔찌를 착용해 두 사람의 '꽃길'을 응원해주고 있다.

구혜리는 사진과 함께 "은형선배님♥재준선배님 웨딩촬영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SBS #웃찾사 #개그맨 #개그우먼 #단체 #이은형 #강재준 #선배님 #웨딩촬영 #결혼 #축하드립니다 #중년의로망 #교수님 #프로미쓰 #싸랑해요꼬레아 #가족 #사랑 #최고"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6일 열애 소식을 전한 남호연·구혜리 커플은 강재준·이은형, 김민기·홍윤화, 한으뜸·장다운 커플에 이은 ‘웃찾사’ 4호 커플이다.

이날 남호연의 소속사 기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남호연과 구혜리가 교제한지 꽤 오래 됐다. 아직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