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봄이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그가 "다리 운동을 따로 안 한다"고 밝힌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박봄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당시 방송에서 박봄은 자신의 몸매에 대해 "나는 다리에만 살이 안 찌는 편이다. 다리에만 살이 찌지 않아 춤을 출 때 힘이 들 정도다. 상체에만 살이 찐다"고 고백했다.
이어 박봄은 "나로서는 굉장히 힘들다. 그래서 다리 운동을 따로 안 한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부럽다..연예인 중에 박봄 다리가 제일 예쁨(woow****)" "다리 진짜 예쁘네... 근데 얼굴은 이제 그만 손보자 얼굴이 자꾸 낮설어지잖아(sje7****)" "여자아이돌중에 다리이쁜 사람 진짜 많지만 박봄이 그중 탑에 속한다고 생각함.진짜 다리 너무이쁨 운동화를 신든 슬리퍼를 신든 구두를 신든 똑같음. 한결같이 이쁨(cact****)" "박봄 다리 진짜 부러움ㅜㅜ(3409****)" "근데 진짜 박봄 다리는 국보급임ㅋㅋㅋ완전 이뻐(han1****)"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봄은 지난 2009년 그룹 2NE1의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으며,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인상적인 목소리와 안정적인 가창력 그리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박봄이 속했던 그룹 2NE1은 지난해 11월 공식 해체를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