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O.I 출신 가수 전소미의 중학교 졸업식 현장 패션이 화제다.
2001년생인 전소미는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그는 오는 3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해 연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전소미의 단정하면서도 발랄한 교복 패션이 화제가 됐다. 교복 위에 두툼한 네이비 색깔의 '떡볶이 코트'를 걸친 그는 그레이 톤의 목도리로 포인트를 완성했다. 이어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얀 양말로 귀여움까지 엿볼 수 있다.
이에 온라인 상에는 전소미가 입은 따뜻한 누빔이 들어간 깔끔한 코트의 판매처를 묻는 글이 빗발치고 있다. 앞서 전소미는 KBS '뮤직뱅크' 출근길에 베이지색 코트를 입어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적이 있다.
한편 걸그룹 I.O.I 활동을 마친 전소미는 원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의 품으로 돌아간다. 그는 오는 10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의 출연해 막내의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대해 네티즌은 "소미야 졸업 축하해~(esyj****)" "할 중학생이였구낭(efbj****)" "소미 이쁘당 졸업 축하해(afer****)" "소미 중졸추카한당 오늘 아이오아이 기분좋은글만 올라오는거같네~(ksek****)" "ㅋㅋㅋ어리다는 것에 새삼 놀란다 ㅋㅋㅋ 예쁘네!(find****)" "애기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ㅠㅠㅠㅠㅠ(nhd9*****)"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