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연애혁명'의 업데이트가 지연돼 화제인 가운데, 작가 232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232의 동료작가 상하는 자신의 SNS에 232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상하와 232가 함께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232는 빨강색 티셔츠에 검은색 모자를 쓰고 캐주얼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특히 232의 노랗게 탈색한 머리색과 귀여운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하 또한 편한 차림으로 있지만 훈훈한 외모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 예쁜 웹툰작가님.." "반했습니다 진짜" "연애혁명 잘 보고 있어요" "두 분 친하셨구나 ㅎㅎ" "두 분 작가님 훈훈하시네요" "와 작가님들이다!!" "재밌는 웹툰은 작가님들의 얼굴이랑 관계가 있는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6일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혁명' 161화의 업데이트가 지연된 사실이 알려졌다.
이날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서비스 운영자는 작가의 말 코너에 "161화는 26일에 업로드 됩니다"라고 말해 업데이트 지연 사실을 알렸다.
해당 글에는 연재 지연의 이유가 쓰여있지 않아 독자들이 불만을 이야기하고 있다.
'연애혁명'은 고등학생들의 로맨스를 다룬 웹툰으로 많은 대중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