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에서 '죽은 자들의 날(the Day of the Dead)'을 맞아 한 남성이 해골 조형물을 전시하고 있다. '죽은 자들의 날'은 매년 10월 말~11월 초 세상을 떠난 가족이나 친지를 기리며 그들의 명복을 비는 명절이다.
27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에서 '죽은 자들의 날(the Day of the Dead)'을 맞아 축제 참가자들이 거리를 해골 그림으로 꾸미고 있다. '죽은 자들의 날'은 매년 10월 말~11월 초 세상을 떠난 가족이나 친지를 기리며 그들의 명복을 비는 명절이다.
27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에서 '죽은 자들의 날(the Day of the Dead)'을 맞아 축제 참가자들이 거리에 전시할 해골 조형물을 만들고 있다. '죽은 자들의 날'은 매년 10월 말~11월 초 세상을 떠난 가족이나 친지를 기리며 그들의 명복을 비는 명절이다.
27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에서 '죽은 자들의 날(the Day of the Dead)'을 맞아 축제 참가자들이 해골 분장을 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죽은 자들의 날'은 매년 10월 말~11월 초 세상을 떠난 가족이나 친지를 기리며 그들의 명복을 비는 명절이다.
27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에서 '죽은 자들의 날(the Day of the Dead)'을 맞아 거리에 트라히네라스(작은 소형 보트)가 전시되어 있다. '죽은 자들의 날'은 매년 10월 말~11월 초 세상을 떠난 가족이나 친지를 기리며 그들의 명복을 비는 명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