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컴백을 앞두고 'miss me?'의 티저를 공개했다.
12일 아이오아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의 티저 사진 2장이 공개됐다.
첫 번째 사진에는 친구를 만난 듯 편안하고 발랄한 모습을 하고 있는 임나영, 주결경, 김도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사진에는 김청하와 강미나가 테이블에 앉아 한층 더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과 함께 앨범의 발매 날짜인 "2016.10.17. 00:00"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아이오아이로서 활동하는 마지막 앨범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면서도 아쉬움을 더하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Mnet 예능프로그램 'PRODUCE 101'에서 뽑인 상위 11명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 5월 처음 활동을 시작해 'Dream Girls', 'Whatta Man'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아이오아이 앨범을 본 네티즌들은 “나머지 멤버들도 얼른 공개해주세요! 너무너무너무 기대된다 (bks*********)” “미친다 진짜 대박 섹시미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대박나자 (l6ge********)”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