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에서 웹툰 작가들과 무한도전 멤버들이 릴레이로 웹툰을 연재하는 ‘릴레이툰’에 도전한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는 ‘미생’, ‘이끼’, ‘내부자들’ 등 웹툰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영화까지 성공하며 히트 메이커로 급부상한 윤태호 작가가 출연한다.
또한 최근 영화로 제작되고 있는 인기 웹툰 ‘신과 함께’의 원작자이자, 포털 사이트부터 대학교까지 스쳐가는 곳마다 문을 닫게 해 네티즌들 사이에 ‘파괴왕’이란 별명을 얻은 주호민 작가도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독특한 그림 세계와 ‘병맛 개그’로 유명한 이말년 작가, 10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인기 웹툰이 된 ‘패션왕’의 기안84, 조선왕조실록을 등장인물 사이의 톡 메시지로 재현해내 인기를 끈 ‘조선왕조실톡’의 무적핑크, 마지막으로 본인과 친구들의 실화를 동물들의 모습으로 그려낸 ‘선천적 얼간이들’의 작가 가스파드까지 참여해 '웬툰 어벤저스'를 구성한다.
여기에 기상천외한 그림 솜씨를 가진 무한도전 멤버들이 가세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웹툰을 그려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6명의 웹툰 작가들이 함께 그리는 ‘릴레이툰’은 매주 1편씩 총 6주 동안 ‘무한도전’ 본방송의 한 코너로 연재된다.
매 회마다 예측불허의 장르와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으로, 과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