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천정명이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드러냈다.
24일 남성 매거진 'GEEK'이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목숨 건 연애'로 스크린 복귀를 선언한 배우 천정명과 함께한 인터뷰와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천정명은 화보 촬영 시 멋지게 차려 입고 오는 배우로 유명하다. 이에 관해 묻자 "옷은 태도를 결정한다. 잘 차려 입으면 마음가짐도 긴장이 되고, 기본적으로 사람 만나는 자리에는 대충 입고 나오지 않는 게 예의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인터뷰 시, 솔직하게 임하기로 소문난 그에게 평소에도 솔직한 성격인지 묻자 "요즘은 인터뷰 때 맘 편히 전부 솔직하게 답한다. 내 성격대로 하는 셈이다. 다혈질에다가 솔직함이 지나쳐서 친구들에게도 지적을 많이 받았었다. 그래도 나이가 들면서 둥글둥글해졌다. 그렇게 해서 얻는 게 없고, 오히려 역효과 일 때가 많다는 것도 배웠기 때문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천정명은 영화 에서 추리소설가 제인(하지원)과 어릴 때부터 함께 자란 친구, 록환을 연기하며 알콩달콩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직하고 장난스럽지만 남자다운, 그리고 달콤하기까지한 천정명의 인터뷰와 화보는 32.5세 씩씩한 남자들을 위한 스타일 매거진 'GEEK' 3월호와 긱 홈페이지(http://www.geekmag.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호텔 투숙객, 벽에 구멍 내고 리포터 누드 촬영
▲ 술 취한 승객 기내서 바지 벗더니 결국…
▲ 임신했다는 이유로 여친 불붙여 살해
▲ 인질극 말리기는 커녕 휴대폰 촬영 열중 '황당'
▲ 달리는 차안에서 성관계 '간큰' 커플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