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홍진영
가수 홍진영이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 가운데 과거 남궁민과 곤돌라 키스를 한 사실이 새삼 화제다.
지난해 12월 2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마카오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과 홍진영은 분수쇼를 관람한 뒤 곤돌라 데이트를 즐겼다. 곤돌라 아디나는 두 사람에게 '곤돌라가 다리 아래를 지나갈 때 키스를 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뤄진다'는 전설을 설명해줬다.
이에 키스를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남궁민과 홍진영은 아디나에게 "수줍다"며 키스를 망설였다. 그러나 아디나가 계속 키스를 권하자 남궁민은 홍진영의 볼에 뽀뽀를 했다.
하지만 아디나는 마지막 다리를 앞두고 입술에 뽀뽀를 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고심하던 남궁민은 곤돌라가 마지막 다리를 지나가자 홍진영에게 키스를 했다. 마침내 두 사람의 첫키스가 마카오 곤돌라에서 이뤄졌다.
이후 남궁민은 "머리로 생각한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용기가 났다. 감성으로 느껴졌을 때 뭔가 지금이 자연스럽다고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홍진영 역시 "오빠를 쳐다볼 수 없었다. 꿈을 꾼 것 같았다. 동화 속 주인이 된 느낌이었다"며 첫키스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 김종국에게 전매 특허인 애교를 발산하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런닝맨 홍진영 런닝맨 홍진영
▲ 수포로 돌아간 '아내의 복수극' 남편 내연녀와…
▲ 톱스타 잉꼬 부부, 이혼 발표 후 임신 소식
▲ 윤정수 "빚 30억으로 파산"…"정신력, 멘탈 갑"
▲ 황보, 과감한 포즈 '적나라한 몸매 노출'
▲ 글래머 스타, 첫 방송부터 상반신 누드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