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의 미란다 호텔은 오랜 역사를 가진 온천에다 수도권에 자리잡고 있다는 장점이 보태져 사시사철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특히 여름에는 온천수로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인 '스파플러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족 단위 손님이나 어린이를 위한 즐길거리를 두루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미란다 호텔은 가족 모두가 놀이와 휴식을 만족하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로 꼽힌다.
미란다 호텔 스파플러스는 국내 유일의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객실을 운영한다. 또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시설의 워터파크, 찜질방, 온천을 한 공간에서 제공하고 있어 가족 모두 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동서울 톨게이트를 경유해 50분이면 충분히 도착하는 접근성, 리모델링을 통한 깔끔한 시설과 특급 호텔의 전문 서비스, 가족형 워터파크로 소문이 나 있다.
방송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휘재와 아들 쌍둥이 서언·서준이는 최근 스파플러스에서 광고를 촬영했다. 쌍둥이는 특히 미란다 호텔의 캐릭터 객실과 스파플러스 워터파크에 푹 빠졌다. 수심 30㎝ 정도인 스파플러스의 유아풀과 사파리, 축구 캐릭터 룸에서 나오지 않으려 하는 바람에 촬영이 길어졌고, 가족들은 미란다 호텔에 하루 더 머무르며 휴가를 즐겼다고 한다.
미란다 호텔이 요즘 가족 단위 손님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는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로 꾸며진 객실과 타요 버스 카페가 있기 때문이다. 타요 버스 모형의 2층 침대에 미끄럼틀이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놀이공간이 됐다. 특히 타요 버스 2층 침대는 피톤치드 성분을 발생하는 편백나무로 제작돼 건강도 배려했다. 이밖에도 축구, 사파리, 캐리비안 캐릭터 객실 등 37개의 색다른 캐릭터 객실을 운영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미란다 호텔의 온천은 1870년쯤 발견됐다. 나트륨이 많이 함유된 단순천으로 피부병과 신경통, 부인병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고 있다. 미란다 호텔은 이천 지역의 유일한 특급호텔로 스파, 객실 등 모든 시설에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다. 이 때문에 온천수로 즐기는 물놀이는 어린이들의 건강과 위생을 보장한다. 어른들은 온천수에 국화·창포·와인·자스민 등 천연 성분을 담은 노천 이벤트탕을 즐길 수 있다. 파도풀, 바데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등 물놀이 시설도 빠지지 않는다. 홈페이지 www.mirandahotel.com 전화 (031)639-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