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스노트' 기자간담회가 1일 오후 서울 반포동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열렸다. 배우 김준수가 머리 염색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웃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만화 '데스노트'가 원작. 우연히 '데스노트'를 주워 악인들을 처단하는 천재 대학생 '라이토'와 '라이토'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두뇌 싸움이 펼쳐지는 내용의 '데스노트'는 이름이 적히면 죽는 노트라는 독특한 소재로 이미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애니메이션, 영화에 이어 뮤지컬로 재탄생한 '데스노트'는 기존의 스릴 넘치는 탄탄한 스토리와 주인공들의 치밀한 심리전이 입체적인 무대를 만들어내며 기존 작품과는 또 다른 완성도를 자랑한다. 주인공 '라이토' 역에는 세계가 인정한 뮤지컬 배우 홍광호. 라이토와 운명의 한판 승부를 벌이는 '엘(L)' 역에는 김준수가 캐스팅 됐다.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5.05.31

뮤지컬 '데스노트' 기자간담회가 1일 오후 서울 반포동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열렸다. 배우 김준수가 머리 염색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웃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만화 '데스노트'가 원작. 우연히 '데스노트'를 주워 악인들을 처단하는 천재 대학생 '라이토'와 '라이토'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두뇌 싸움이 펼쳐지는 내용의 '데스노트'는 이름이 적히면 죽는 노트라는 독특한 소재로 이미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애니메이션, 영화에 이어 뮤지컬로 재탄생한 '데스노트'는 기존의 스릴 넘치는 탄탄한 스토리와 주인공들의 치밀한 심리전이 입체적인 무대를 만들어내며 기존 작품과는 또 다른 완성도를 자랑한다.

주인공 '라이토' 역에는 세계가 인정한 뮤지컬 배우 홍광호. 라이토와 운명의 한판 승부를 벌이는 '엘(L)' 역에는 김준수가 캐스팅 됐다.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5.05.31/

 ▲ '동물과 성관계 합법' 丁…생방송 토끼 살해
 ▲ [영상] 유승준, 카메라 꺼지자 욕설들려…
 ▲ 할아버지에 "오빠"…성관계 후 등친 꽃뱀
 ▲ 작년 서울지하철 성범죄…사당역 '최다'
 ▲ 탈북女 꼬드겨 성매매 "돈 쉽게 벌게 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