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의 퍼스트레이디와 왕가의 여성이 즐겨 찾는 것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로저비비에가 올 웨딩 시즌을 맞아 신부를 위한 펌프스(잠금장치 없이 발등이 파인 여성용 구두), 힐 등으로 구성된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도르세이 섹시 쇼크 힐’ ‘라임라이트 쇼크 펌프스’ ‘오픈 토 샌들’.

브라이덜 컬렉션의 '라임라이트 쇼크 펌프스'는 크리스털이 촘촘히 박힌 로저비비에의 전형적인 '필그림(Pilgrim) 버클'이 장식되어 우아함을 더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이보리 색상의 새틴 소재로 제작되었고 신었을 때 편안하다. 굽 높이 10㎝와 12㎝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도르세이 섹시 쇼크 힐'은 앞코와 뒷부분을 작은 크리스털로 장식해 눈길을 끈다. '오픈 토 샌들'은 발가락이 살짝 드러나게 디자인되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도르세이 섹시 쇼크 힐과 오픈 토 샌들은 실크와 새틴 소재를 더해 심플한 드레스에서부터 화려한 드레스까지 다양한 옷차림에 두루 어울린다. '스트라스 버클의 칩스 플랫 슈즈'는 우아하면서도 앞코의 버클 장식이 화려함을 뽐내는 아이템이다.

브라이덜 컬렉션 제품들은 모두 아이보리 색상으로 출시되지만 착용하는 이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로저비비에가 제안하는 특별한 색상 중에서 선택해 주문 제작할 수도 있다. 문의 로저비비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02)3438-6268,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 (02)6905-3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