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속사정쌀롱 MC 합류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JTBC '속사정 쌀롱' 새 MC로 방송인 겸 영화평론가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의 합류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그녀의 아찔한 의상이 새삼 화제다.

이현이는 최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에 허지웅과 참여해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과 찰떡 호흡을 맞춰 준비된 MC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첫 녹화에서 이현이와 허지웅은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 특히 토크쇼 MC로 첫 도전을 하게 된 이현이는 기존 MC들과의 만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는 후문.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정식 데뷔한 이현이는 이화여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일명 '모델계 엄친딸'로 불렸다. 환상적인 보디라인과 완벽한 워킹으로 패션계 전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현이는 2008년부터는 뉴욕, 파리, 밀라노에서 활동하며 샤넬(Chanel),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anne westwood), 에르메스(Hermes) 등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여했다.

이현이의 '속사정 쌀롱' 합류 소식이 전해진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이현이가 참석한 행사 및 SNS 사진 등이 게재되며 네티즌들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과거 의상 아찔하네",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모델계 김구라라던데",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화끈한 독설 부탁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지웅 이현이 활약은 오는 7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속사정 쌀롱' 6회에서 공개된다.

 ▲ 英서 가장 오래된 누드 마을, 85년 만에 공개
 ▲ 강제키스 女 혀 절단한 남성…"정당방위 아냐"
 ▲ 영화 베드신 짜깁기 동영상 女직원에 보낸 男
 ▲ 故신해철 S병원 간호사 "바늘 찾느라 배 뒤적" 충격
 ▲ 헬로비너스, 스쿨룩 안무에 속바지 노출 '아차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