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계체 통과'
'미녀 파이터' 송가연이 '로드 FC' 데뷔전을 앞두고 계체 측정을 통과한 가운데, 송가연의 다이어트 비법이 다시 화제다.
앞선 13일 송가연은 2주만에 6kg를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공개했다. 체중 감량에 박차를 가하던 송가연은 자신의 비법이 담긴 다이어트 도시락과 커피물 다이어트를 함께 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당시 송가연은 인바디 검사에서 몸의 제지방량(몸무게에서 체지방량을 뺀 수치)을 토대로 하루 섭취량을 블록으로 계산하여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9:7:3 비율로 섭취하는 존 다이어트 법을 소개했다.
이어 커피물 다이어트도 공개했다. 커피물 다이어트는 2리터 물병에 커피 에스프레소 원액을 섞어서 마심으로써 몸의 이뇨작용을 촉진한다. 이는 주로 격투기 선수들이 계체량 막바지에 들어가는 수분 다이어트를 위해 많은 양의 물을 마셔둬야 하기 때문이다.
17일 열린 'ROAD FC 017' 공개계체 송가연은 200g이 초과돼 계체 탈락이 되는 듯했다. 하지만 송가연은 로드걸들의 도움을 받아 현장에서 탈의 후 바로 계체를 진행했다. 재측정 결과47.45kg으로 계체 통과에 성공했다.
송가연 '로드 FC 017' 데뷔전 오는 1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상대 선수는 일본 야마모토 에미(33)다.
한편, 송가연 계체 통과에 누리꾼들은 "송가연 계체, 데뷔전 승리하길", "송가연 계체, 데뷔전 응원해", "송가연 계체, 어떤 경기력 보여줄까 궁금해", "송가연 계체, 멋진 모습 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여성용 자위기구 방치한 男, 장 괴사로 사망
▲ 승객들 옷 벗더니…지하철역에서 무슨 짓?
▲ 국회 여직원, 트위터에 나체 사진 공개 '파면'
▲ 20대 청순 女배우 "남편과 성관계 전혀없다" 폭탄고백
▲ 송선미, 모유수유 노출 논란에 "내 가슴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