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아내

이상훈 아내

'리마리오'로 유명한 개그맨 이상훈이 미모의 외국인 아내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이상훈-알리나, 조지훈-김은정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이상훈은 미모의 금발머리 아내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상훈은 러시아인 아내 알리나를 소개하며 "원래 이름은 미로노바 알리나 알렉산드로보나"라며 "너무 길어서 저도 외우기 힘들다. 평소엔 알리나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이상훈은 아내 알리나와의 만남에 대해 궁금해하는 MC들에게 "쇼에 필요한 무용수가 있었는데, 그때 유일하게 저랑 말이 통하는 아가씨였다. 그게 인연이 됐다. 벌써 십년 전 일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알리나는 "러시아에서 왔습니다. 한국으로 시집왔어요. 지금 결혼하고 아이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뽐냈다.

알리나는 남편이 가장 안쓰러웠을 때를 묻는 질문에 "내 남편이 남자를 좋아한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이상훈은 "지난 해에 홍석천 선배와 퀴어 코미디를 같이 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이었다"면서 "그랬더니 인터넷에 커밍아웃했다라는 이야기가 떴다. 그걸 보고 아내를 공개하게 됐다. 홍석천 선배도 저 보고 '어떡하니 너'라고 걱정해줬다"고 '남자를 좋아한다'는 세간의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이상훈 아내 공개에 네티즌은 "이상훈 아내, 미모의 러시아인이었네", "이상훈 아내, 내조 잘할듯" ,"이상훈 아내, 러시아 무용수였네", "이상훈 아내, 리마리오 부부 좋아보인다", "이상훈 아내, 리마리오 아들도 잘생겼을듯" 등 반응을 보였다.

 ▲ 데미무어 딸 "젖꼭지 왜 안돼?" 나체로 거리 활보
 ▲ 경기도 여고, 男교사 3명-女학생 2명 성추문 '교사들 노골적 스킨십'
 ▲ "유병언 女관계 복잡" 동반 도피 30대女 정체…가정부 충격증언
 ▲ 프랑스 여배우 칸 노출사고…치마 속 주요부위 '훌렁'
 ▲ '무한도전' 지호진 거대한 가슴 '환상 볼륨'…"노홍철 싫어" 정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