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현민 기자] 걸그룹 티아라 지연의 새로운 본편 티저영상이 13일 공개된다.

13일 오후 1시 30분 공개되는 타이틀곡 '1분 1초'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 Part.1과 Part.2에서 보지 못했던 영상으로 20초 분량으로 구성됐다. 매혹적인 음악에 언뜻 언뜻 보이는 지연의 안무와 눈빛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

지연은 본인보다 한 주 먼저 공개 된 전효성과 지나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음악이나 뮤직비디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같은 작곡가 이단옆차기 작품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음악이 좋다"며 극찬했다. 이어 "더 연습에 매진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무대에서 잘한다는 이야기도 좋지만 열심히 준비했구나 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컴백을 앞두고 바람을 전했다.

또한 3번째로 공개 된 이미지 속 지연은 브라운 계열의 소파에 앉아 핑크톤의 의상으로 소녀적인 감성과 뇌쇄적인 눈빛과 포즈로 파격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지연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는 13일 오후 1시 30분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coremidas)와 티아라 공식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fficialtara)을 통해 공개된다.

gato@osen.co.kr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