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필주 기자] 코브라푸마골프가 소속선수 렉시 톰슨(19)의 우승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톰슨은 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란초 미라지의 미션힐스 골프장(파72, 6738야드)에서 열린 시즌 첫 메이저 대회 크라프트 나비스코 챔피언십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보기없이 4개의 버디를 기록, 최종합계 14언더파 274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통산 4번째 우승을 거머쥔 톰슨이지만 첫 메이저 우승 쾌거라는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 특히 톰슨은 19세 1개월 27일의 나이로 우승, 역대 두 번째로 어린 나이에 메이저 대회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톰슨은 코브라골프의 클럽(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을 사용하고 있으며, 푸마골프의 의류 및 신발 용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코브라푸마골프는 7일부터 17일까지 열흘 동안 푸마골프 전국매장(상설매장 제외)에서 렉시 톰슨 우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마골프의류 50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골프 라운드(8명)를 제공한다. 또 톰슨이 착용한 여성용 바이오퓨전 골프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코브라푸마골프 텀블러를 제공한다.
9일부터 30일까지 코브라골프 대리점에서는 여성 골퍼를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2014년 여성용 바이오셀 드라이버를 구매, 온라인 카페를 통해 정품등록을 하는 여성골퍼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코브라푸마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