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학당' 속 배슬기 파격 노출 베드신, 이제 안방에서 편하게 본다

배우 배슬기의 파격 노출신으로 화제가 된 영화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이하 '청춘학당')'가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3월 27일 개봉한 '청춘학당'이 개봉 일주일만인 3일부터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청춘학당' 예고편에서는 배슬기와 성은을 비롯한 배우들의 수위 높은 노출신이 담겨있어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성은은 나체로 중요부위만 손으로 가리는 화끈한 노출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배슬기가 남성 도령들을 납치해 강제로 성관계를 맺는 노골적인 정사신 또한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그러나 개봉 후 영화 평점 3.94점, 기자.평론가 평점 2점 등으로 저조했으며, 관객 수 마저 기대치에 미치지 못해 결국 영화관에서 막을 내렸다.

배슬기 주연의 청춘학당 유료 서비스 소식에 네티즌들은 "배슬기 주연 청춘학당, 과연 보는 사람이 있을까요?", "배슬기 주연 청춘학당, 진짜 노출이 심하네요", "청춘학당, 티저 노출이 끝일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청춘학당'은 1887년 고종24년 어느 마을에서 두 남자가 물레방앗간으로 납치되는 것으로 시작해, 한 여인이 손발이 묶인 한 남자와 강제로 관계를 가지면서 그 여인의 정체를 추리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다.

 ▲ 클라라 '속옷노출' 대형사고 위기 '확대해보니…'
 ▲ '밀회' 김희애 '유아인 바지' 보고 '화들짝' 눈길 어디?
 ▲ 미란다 커, 올랜도 블룸과 성관계 후기 "섹스할 때…" 노골적
 ▲ 송종국-박잎선 "만남 일주일만에 동거…5년째 각방"
 ▲ '글래머 가슴 노출' 고은아? 송은진? 박재정 파격 베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