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리빙빙-이솜-김혜은 섹시몸매 '후끈'

'리빙빙-이솜-김혜은'

배우 이솜, 김혜은, 중화권 배우 리빙빙의 섹시 몸매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2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이솜, 김혜은, 리빙빙의 이름이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이솜은 영화 '마담뺑덕'(가제)의 촬영 현장인 전주에서 배우 정우성과 팔짱 낀 모습이 포착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솜은 해당 영화에서 불륜녀 '덕이' 역할을 맡았다.

김혜은은 JTBC 드라마 '밀회' 제작발표회에 뒤태가 고스란히 노출되는 파격 의상을 입고 참석, 40대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또 당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4'의 1차 예고편이 공개, 수석 과학자이자 트랜스포머를 생산하는 회사의 최고경영자 역을 맡은 리빙빙에게도 영화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그의 출연 분량은 30분 정도라고 알려졌으며,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리빙빙의 섹시 화보 등이 게재되고 있다.

한편, 이솜 김혜은 리빙빙 출연작품 및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솜 김혜은 리빙빙, 실시간 검색어 장악", "이솜 김혜은 리빙빙, 세 사람 모두 섹시해", "이솜 김혜은 리빙빙, 모두 연기 기대돼", "이솜 김혜은 리빙빙, 이슈 될만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리빙빙, 가슴 노출 사고? 엄청난 몸매 드러난 대형 노출
 ▲ 애완견과 결혼한 여성 "잠자리는..."
 ▲ 천이슬 초밀착 부비부비, 양상국 헤벌쭉
 ▲ 속옷만 입은 미녀 종업원들이 음식 서빙 '헉~'
 ▲ 정우성 그녀 이솜 비키니 '환상 몸매' 불륜연기 수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