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중 아버지 직업, 누나 안양 한라 프런트 직원

김원중 아버지 직업, 누나 안양 한라 프런트 직원

"어느 집안 자제냐. 잘 자란 사내냐. 과거 여자 관계는?"

온 국민이 '처월드'다. 피겨여왕 김연아(24)가 남자친구 김원중(30)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김원중 집안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것.

지난 6일 오전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보도한 이후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연아 선수 열애 보도기사의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며, 김원중 선수와 교제중임을 말씀 드립니다"라고 교제를 인정했다.

이에 김원중 집안, 김원중 아버지가 재력가라는 소문이 돌면서 그의 가족과 과거 방송 이력에 세간에 관심이 모인 것. 특히 여성 팬도 많은 김연아이기에 남자친구 김원중에게는 '온 국민이 처월드'다.

여초 커뮤니티에는 "김원중 어떤 집안인가요?", "김원중 과거 여자 관계는?", "김원중 아버지가 재력가인가요?" 등 질문이 쏟아지며 '카더라' 수준의 댓글이 사실인양 달리고 있다.

김원중은 2009년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스친소)'에서 배우 유건의 운동선수 친구로 출연했다.

당시 배우 하석진 닮은꼴에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킹카로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MC 이휘재는 김원중을 두고 "아이스하키 선수들이 대체로 집안이 좋고 잘생겼다"고 말했다.

하지만 실제 김원중은 평범한 집안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중 아버지는 회사원이고 누나는 김원중이 몸 담고 있는 프로팀 안양 한라 프런트 직원으로 일하고 있다.

180cm 넘는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 다부진 체격을 갖춘 김원중은 1984년 생으로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다.

안양 한라에서 포워드 포지션으로 활약하다가 현재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에 속해 있다. 2013~2014 아시아 하키 리그 PO 진출의 일등 공신이기도 한 인물이다.

네티즌들은 "김연아 남자, 김원중 아버지 직업 그냥 회사원이 맞다면 의외로 평범", "김연아 남자, 김원중 과거 여자친구 루머만 보면 정말 화려하다", "김연아 남자, 김원중 누나 안양 한라 프런트 직원은 사실이군" 등 반응을 보였다.

 ▲ 제시카 알바, 대형 노출 사고…아찔 순간 포착
 ▲ '300 속편' 에바그린 "정사신 온몸 멍" 스틸보니…헉!
 ▲ 이보영 '역대 최대 노출신' 속옷 벗다 '경악'
 ▲ 명문 여대생 "등록금 비싸 성인물 출연" 고백 충격
 ▲ 제니퍼 니콜 리, 엎드렸는데 치마 훌렁…노출 '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