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의 전 멤버 지인은 3인조 걸그룹 비밥 멤버로 14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했다.
지인은 비밥에서 베이스와 보컬을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인은 지난 2005년부터 2007년까지 케이블 채널에서 게임 방송을 진행해 '생방송 후비고'를 진행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MBC 가족 버라이어티 '꽃다발'에도 출연했다. 현재는 비밥의 보컬로 활약하며 가수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3인조 걸밴드 비밥(Bebop)은 최근 종영한 KBS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의 메인 OST인 '예쁜남자'를 불러 유명세를 탔다.
걸스데이 출신인 지인이 비밥에 합류하면서 지인이 걸스데이 활동을 했을 당시 모습도 화제다.
지인은 걸스데이 원년멤버로 2010년에 데뷔해 현재 걸스데이 멤버인 소진, 민아와 함께 활동한 바 있다. 하지만 '갸우뚱', '나 어때'로 활동을 한 후 걸스데이에서 탈퇴했다.
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흥해라""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예쁘다""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노래 잘하는 듯""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그 뒤로 걸스데이 인기 많아졌는데""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대박나라""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축하해""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노래 잘하겠다""비밥 지인 걸스데이 원년멤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입력 2014.02.14. 17:51
100자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