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tvN의 '더 지니어스 룰브레이커'에 출연 중인 최정문의 아찔한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청순 가련형 미녀의 대표명사였던 최정문의 숨겨진 골반 사이즈가 남성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일부 화보에서는 거의 세미누드급에 가까운 노출을 선보이며 최정문의 아찔한 몸매가 정식 데뷔 이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정문은 서울대 산업공학과 재학중인 재원으로 더 지니어스에 출연할 때부터 아이큐 158의 천재 소녀로만 알려져 있었을 뿐 연예 활동이 뚜렷하지 않아 알려진 것은 많지 않았다.
하지만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최정문의 비중 역시 늘어나면서 아찔한 화보들이 공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정문이 핫팬츠를 입고 몸매를 드러내는 사진들의 경우 슈퍼모델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콜라병 몸매가 눈에 띈다는 평가가 많다. 남성용 흰셔츠만 입고 하체를 그대로 드러낸 사진이나 다리를 모으고 앉아 있는 사진에서 드러나는 최정문의 골반은 거의 브라질 여성의 몸매와 비슷하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최정문은 현재 정식 연예인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럴 경우 서울대 출신으로는 김태희와 이하늬에 이어 연예인 활동을 하게 된다.
네티즌들은 "최정문 머리 좋고 얼굴 이쁜데 몸매도 콜라병" "최정문 서울대 출신이었나 김태희 이하늬 대를 잇겠네" "최정문 골반 라인은 답이 안나온다" "최정문 순수한 이미지와 섹시한 이미지가 섞여 있다" "최정문 서울대 산업공학과 재학중이라는데" "최정문 얼굴은 청순하게 생겼는데 알고보니 골반여신이다"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