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이유비 열애

다비치 강민경 “종현-이유비 열애 오작교? 절대 아냐” 일축...진실은?

남성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멤버 종현(24)과 배우 이유비(24)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9일 스포츠서울은 이유비와 샤이니 종현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힘든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동갑내기 친구에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8일 이 매체에 “샤이니 종현과 이유비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친구로 지내다가 지난해 말부터 본격적으로 만나오고 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애틋하다”고 전했다.

종현과 이유비의 만남에는 그룹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강민경도 90년생으로 이유비와는 2011년 방송된 MBN ‘뱀파이어 아이돌’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같은 또래의 연예인 친구들끼리 자주 만나면서 ‘말띠 연인’ 커플이 탄생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종현과 이유비는 서울 강남 인근에서 손을 잡고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그러나 데이트 와중에는 주위의 시선을 의식해 모자를 깊게 눌러쓰거나 옷을 여러 겹 겹쳐 입어 외모를 가린 것으로 전해졌다. 각자 스케줄로 바쁠 때는 주로 늦은 밤이나 새벽에 강남의 카페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한다.

한편 29일 이유비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더스타와의 전화 통화에서 "이유비와 샤이니 종현이 친구 사이임은 알고 있었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강민경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역시 이유비와 종현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는 보도에  “현재 모 매체에서 종현과 이유비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강민경이 이를 소개를 했다고 덧붙였는데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이유비 종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유비 종현 열애, 종현 신세경 이어 인기 많네”, “이유비 종현 열애, 종현 매력 뭐지”, “이유비 종현 열애, 종현 덕에 이유비 뜨네”, “이유비 종현 열애, 사귀든 말든”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