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2

'더 지니어스2', 이두희 조유영…은지원의 절도, 배신에 모두 'OUT!'

'더 지니어스2'에서 이두희를 배신한 은지원이 조유영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2: 룰 브레이커’(이하 더 지니어스2)는 지난 11일 방송된 6화에서 천재 해커 출신 회사원 이두희가 최종 탈락했다.

이날 방송은 메인 매치 ‘독점게임’과 데스 매치 ‘암전게임’으로 진행된 가운데, 카드교환을 통해 8가지 자원 중 한 가지를 독점하는 게임인 메인 매치 ‘독점게임’에서 이두희는 카드교환에 꼭 필요한 신분증을 잃어버려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두희는 이후 아무 활약도 하지 못한 채 데스 매치에 가야 했다. 이두희의 신분증은 조유영의 신호를 받은 은지원이 보관하고 있었다.

이후 은지원은 조유영과 데스 매치에 간 이두희에게 신분증을 숨긴 것이 미안하니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지만 데스 매치에 돌입하자 이두희와 약속한 녹색 버튼이 아닌 빨간색 버튼을 누르며 다시 한 번 배신해 이두희를 최종 탈락하게 했다.

은지원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우리 팀을 돕기 위한 선택을 했다. 조유영이 우리 팀에서 수고를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더 지니어스2'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2 이두희, 재밌다" "더 지니어스2 이두희, 탈락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더 지니어스2 이두희, 은지원이 배신한 거였어?" "더 지니어스2, 조유영 수고많이 했다는 은지원이 더 웃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 지니어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