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과거발언, 이효리 막말

'김구라 과거발언, 이효리 막말'

배우 성유리가 김구라의 과거 이효리를 향한 막말에 대한 속내를 언급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김구라가 출연해 과거 여자 연예인들에게 막말을 한 것에 대한 후회를 드러냈다.

특히 이날 MC 성유리는 김구라에 과거 핑클 멤버로 활동했던 이효리에게 막말을 한 사건을 말하며 "솔직히 김구라를 본 적이 없었을 때는 왜 저럴까 싶었다. 성함도 김구라라 더 그랬다"고 돌직구를 날려 김구라를 당황케 했다.

김구라는 지난 시절 자신이 막말을 했던 여자 연예인들에게 "지금은 오빠 동생으로 친하게 지내는 사이지만 그런 친구들을 만나면 아직도 쑥스럽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앞서 김구라의 이효리를 향한 막말 논란은 지난 여름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를 통해 일단락 됐다. 당시 '연예계 대표 대인배' 특집으로 진행된 방송에서 이효리는 김구라에게 먼저 악수를 청했고, 미안해하던 김구라는 "나를 용서했으니 연예계 거물로 인정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화해의 제스처를 나타냈다.

한편, '힐링캠프' 김구라 이효리 막말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구라 과거발언, 이효리 막말 뭐 길래?", "김구라 과거발언, 이효리 막말했지만 화해하고 잘 지내는 듯", "김구라 과거발언, 이제는 함부로 욕하지 말 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디카프리오 어린 연인, 물에 젖어 가슴 노출 '비키니 실종'
 ▲ '너무 야해서…' 콘돔회사 TV광고 금지 '진짜 야하네'
 ▲ 김선영 가슴노출 19금 연기 "내 가슴 만져볼래?" vs "부드러워요"
 ▲ '이별통보' 여친과 통화하면서 목매 자살한 남성 '충격'
 ▲ 맥심 모델 최혜연, 탈의실 몰카 유출 '옷 벗는 모습 고스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