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첫눈' 1위, 수록곡 모두 상위권…'12월의 기적'이 일어난다.

대세 그룹 엑소의 신곡이 발표됐다.

엑소는 지난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을 발표했다.

'12월의 기적'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차트를 석권했으며, 스페셜 앨범에 담긴 노래인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와 '첫눈'이 음원차트 1위를 다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인 '12월의 기적'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겪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현재 1위를 노리고 있는 '첫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년 전 헤어진 사람에게 다시 전화를 하고 싶다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지금까지 '늑대와미녀', '으르렁' 등의 곡을 통해 엑소가 보여준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적이고 포근한 보컬로 음악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엑소 신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첫눈, 다른 수록곡도 전부 좋다" "엑소 크리스마스와 함께하니 올 겨울은 따뜻하겠다" "엑소 첫눈, 12월의 기적 라이브로 직접 들어보고 싶어요" "엑소 첫눈, 음원차트 석권 역시 엑소" "엑소 첫눈, 많은 사랑 받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키워드 엑소 첫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