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골프클럽의 명가 MFS골프가 왼손전용 맞춤클럽 출시를 기념해 챌린지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출시될 OZIK SQRT(LH)는 올해 2월 출시된 OZIK SQRT(RH)와 동일한 시리즈의 왼손 클럽이다. MFS골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왼손전용 맞춤클럽으로 총 10명의 체험단원을 모집해 제품을 공개적으로 평가 받을 예정이다.
지난해 대한골프협회와 경희대학교가 공동으로 조사한 한국골프지표에 따르면 국내골프인구는 약 470만명으로 추산되며 이 중 국내 평균 왼손잡이 비율인 9%를 적용한다면 약 42만명이 왼손잡이 골퍼다. 하지만 실제 필드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왼손잡이 골퍼는 극히 드물다. 이는 왼손 골프클럽 구매의 어려움뿐 만 아니라 연습장 시설과 레슨 프로의 부족, 편견 및 소외감 등 왼손골퍼가 되기 위해 겪어야 하는 전반적인 어려움 때문이다.
MFS골프는 이처럼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왼손클럽을 사용하는 골퍼들을 위해 왼손전용 맞춤클럽 OZIK SQRT(LH)를 출시할 예정이다. OZIK SQRT(LH)는 왼손클럽 중 가장 구하기 힘든 �지뿐 만 아니라, 드라이버와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퍼터 등 클럽 전 부문에 걸쳐 개발을 완료,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모집하는 챌린지체험단은 OZIK SQRT 드라이버와 7번 아이언을 체험하게 된다. 선정된 체험단원은 체험 제품뿐 만 아니라 MFS골프가 자랑하는 클럽피팅서비스를 일체 지원받게 된다. 챌린지체험단 신청자격은 왼손클럽을 사용하는 골퍼로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사용할 시, 선정과정에서 가산점을 받으며 우수한 활동을 선보인 체험단원에게는 체험 드라이버와 OZIK SQRT 왼손퍼터를 시상품으로 제공한다.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왼손클럽을 사용하는 골퍼들에게 맞춤골프클럽의 명가 MFS골프가 선사하는 OZIK SQRT(LH)는 왼손골퍼의 자부심과 함께 프리미엄 맞춤클럽을 사용하는 골퍼의 자부심 또한 안겨다 줄 것이다. '더 특별한 자부심' MFS골프 OZIK SQRT 왼손클럽 챌린지체험단은 MFS골프 공식커뮤니티 (http://cafe.naver.com/mad4mfs) 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 아이돌 女가수 "생방송 가슴 노출할것" 폭탄발언 누구?
▲ 기차역 엘리베이터 안에서 성관계 '간 큰 커플'
▲ 김성령, 19살 연하남과 딥키스 영상…소리까지 민망
▲ '바캉스', 심해 정사신 논란 "바다 속 성관계 가능해?"
▲ '이병헌 동생' 이은희 "사실 에로영화 출신, 옹녀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