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 주고받은 트위터 글 보니...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 주고받은 트위터 글 보니...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모델 출신 배우 성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주고받은 트위터 글이 새삼 화제다.

성준은 지난 7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독한 매너리즘에 의한 자의식 폭발 밥 먹을 때 숟가락을 써야할지 젓가락을 써야할지 따위도 고민된다"며 자신의 고민을 적어놓았다. 그러자 이날 수지는 성준의 글을 보고 "포크써"라며 친근한 듯 장난스러운 답변을 남겼고, 이에 성준은 이모티콘으로 수지의 댓글에 반응을 보였다.

또 지난 9월 2일 성준이 트위터에 "지금이 딱 좋은 날씨. 딱 좋은 시간. 딱 커피 한잔만"이며 감수성 넘치는 글을 남기자, 같은 날 수지는 성준의 글에 "두잔 안 돼, 한잔만"이라며 성준의 글에 일일이 댓글을 남기는 등 절친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수지와 성준의 한밤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양 측의 소속사는 "친하게 지내는 동료일 뿐 절대 연인관계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네티즌들은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 했지만, 의심듭니다",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하지말고 사귀어도 괜찮을듯", "수지 성준 친한 사이인것은 맞네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 가슴 드러낸 배슬기, 신성일 품에 안고 간호
 ▲ '상하이 나체녀' 사진 온라인 확산…일파만파
 ▲ 항공사 여성 승무원 샤워 영상 공개...속옷 노출 비누칠
 ▲ 방송중 실제 성관계 '섹스 박스(Sex Box)' 프로 '선정성 논란'
 ▲ 윤은혜 '앞트임 치마 속' 노출 사고…저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