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미래(사진)가 부른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OST(Original Sound Track), '터치 러브(Touch Love)'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8일 오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윤미래가 부른 '주군의 태양'의 OST '터치 러브(Touch Love)'가 발매됐다.
윤미래의 '터치 러브(Touch Love)'는 발매하자마자 멜론,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순위 1위를 석권했다.
'터치 러브(Touch Love)'는 피아노 멜로디와 R & B리듬이 조화를 이룬 노래로, 윤미래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앞서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배경음악으로 등장하면서 음원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한편 윤미래 '터치 러브(Touch Love)' 발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미래 '터치 러브(Touch Love)', 진짜 노래 좋다", "윤미래 '터치 러브(Touch Love)', 발매를 기다렸다", "윤미래 '터치 러브(Touch Love)', 힙합 디스전 가운데 간만에 아름다운 노래 등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군의 태양'은 인색한 쇼핑몰 사장 주중원(소지섭 분)과 귀신을 보는 음침한 직원 태공실(공효진 분)이 구천을 떠도는 영혼을 위령하는 이야기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