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방송인 노홍철이 결혼은 2년 후에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홍철은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 플러스 연예시대’의 ‘코카콜라 해피 에너지 캠프’ 현장 인터뷰에서 자신의 결혼계획과  행복해지는 비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하하의 결혼과 득남 소식이 부럽지 않느냐"는 질문에 대해 "부럽긴 하지만 자유로움도 그 못지 않은 큰 행복"이라며 “혼자 사는 라이프를 2년 정도는 원 없이 누린 후 결혼을 생각해 볼 것"이라고 밝히며, 짜릿하고 에너지 넘치는 솔로 생활에 대해 만족을 표했다.

그런가하면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된 코카콜라 영업용 냉장고에 대해서는 “일반 냉장고 쓰는 것보다 개성 있는 영업용 냉장고를 사용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소장하고 있는 예쁜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보면 음료 마시는 순간에도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한, 노홍철은 ‘반복된 일상 속에서 해피에너지를 얻고 싶어하는 청소년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으로 “10대 때는 가장 호기심이 많고 에너지도 절정인 시기. 그럴 땐 딴 거 없이 무조건 하고 싶은 것을 하라고 조언했다.

10대 때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실수든 실패든 많이 해봤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하지 마라’에 얽매이지 말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즐겁게 하는 것이 해피에너지를 얻는 최고의 방법이자 행복한 삶으로 나아가는 길이라고 진심어린 조언을 해 청소년들에게 긍정의 힘을 전달했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