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3D 입체근육을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휴 잭맨은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출연해 그의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3D 입체근육 몸매를 만드는 식단과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날 휴 잭맨은 3D 입체몸매를 만드는 비법에 대해 "하루에 운동을 한 시간씩 3번 한고 6끼 정도 먹는다. 5~6000 칼로리를 먹는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휴 잭맨은 그의 평소 식단도 소개했다. 그는 "아침에는 주로 오트밀죽을 먹고, 닭가슴살과 야채, 아보카도를 먹는다. 아보카도는 좋은 지방이 있어서 지방을 연소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또 휴 잭맨의 개인트레이너가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운동법도 공개했다. 휴 잭맨은 아령을 들고 하는 운동을 소개하며 강호동에게 몸무게를 물었다. 이에 강호동은 "100kg"이라고 작게 말했고, 휴 잭맨은 "강호동 씨가 85kg정도 되시는데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휴 잭맨은 "평상시에는 강호동 씨를 양팔에 한 명씩 들고 할 정도로 운동을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휴 잭맨은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 골반춤을 추는가 하면 가수 싸이의 말춤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se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