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기자] 색다른 무협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타이치0'가 드디어 극장에서 영화 팬들을 만난다.
개봉 전부터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인 '타이치0'가 4일 개봉하는 것.
'타이치0'는 뿔을 누르면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어설픈 영웅 로선이 초고수들이 사는 신비한 마을에 들어가게 된 후 상상을 초월하는 대결을 펼쳐나가며 진정한 히어로가 된다는 색다른 설정으로 일찍부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기존의 완벽한 영웅과는 사뭇 다른 골때리는 히어로 로선은 심각한 상황에서도 특유의 어리바리함으로 깨알 같은 코믹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중화권 최고의 미녀 스타 안젤라 베이비를 비롯, 펑위옌, 양가훠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치0'의 풍덕륜 감독은 영화 속 액션신의 사실감을 위해 2010 광저우 아시아 게임 금메달 리스트를 비롯 실제 전통 무술 유단자들을 출연시키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변화하는 젊은 관객들의 성향에 맞춰 애니메이션과 게임 문화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들어낸 완성도 높은 컴퓨터 그래픽은 시각적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