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꼭두각시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구지성의 욕조신에 네티즌 시선이 몰리고 있다. 호러물 '꼭두각시'는  19금 최면영상이란 선정적 소재에다 레이싱 모델 출신의 구지성까지 내세워 야한 호러물을 찾는 영화팬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이에따라 주요 포탈사이트에서는 28일 꼭두각시와 구지성이 인기 검색어로 떠오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러나 네티즌 영화 리뷰 등에는 '생각보다 무섭지 않다' '공포영화로는 비추' 등의 반응도 보인다.

꼭두각시 속 구지성은 얌전하고 조신한 여자에서 후최면에 걸린 뒤 거침없이 남자들을 유혹하는 섹시녀로 변신, 남심을 자극하는 연기를 펼쳤다. 특히 구지성의 늘씬하고 풍만한 몸매를 드러내는 거품 목욕 장면이 볼거리로 지목되고 있다.

또 이에앞서 구지성은 올 봄 자신의 트위터에 야외 수영장에서 풍만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비키니 패션 몸매를 올려서 화제에 올랐고 꼭두각시 홍보에도 불을 당겼다.

사진 속 구지성은 과감한 수영복으로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과시하는 한편 선글라스와 검은 모자로 쓰고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구지성의 사진을 본 네티즌은 "레이싱 모델 출신 답다", "몸매 부럽다", "섹시하면서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star@osen.co.kr
영화 꼭두각시 스틸 및 구지성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