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나영 기자] 군생활을 하고 있는 배우 김무열이 22일 생일을 맞은 가운데 소속사 식구들이 적극적으로 이를 축하해 줘 눈길을 끈다.

이날 프레인TPC 홈페이지(www.praintpc.com)는 현재 군복무 중인 김무열의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다. 김무열을 축하하기 위해 프레인TPC 여준영대표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축하 페이지를 꾸민 것.이 메인 이미지는 지난해 일본 쓰릴미 공연 당시 연습 중인 김무열의 뒷모습을 찍은 비하인드 컷이다.

더불어 ‘Happy birthday. MOO.’라는 축하메시지와 함께 여 대표가 직접 작성한 사진에 대한 설명이 함께 담겨있어 그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김무열의 생일 축하 이미지로 꾸며진 메인 페이지에는 축하 메시지도 함께 남길 수 있어 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같은 소속사 배우인 류승룡도 "한 곳서 묵묵히 뿌리 내리는 휴식 같은 나무, 항상 거기 있는 거대하지만 친근한 산 같은 배우 무열아! 너의 웃음, 사람냄새, 연기, 노래, 춤이 탄생한 오늘! 감사한다. 사랑한다"라는 며 애정이 담긴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무열의 생일을 기념한 특별 페이지는 22일 하루만 오픈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남긴 메시지는 소속사에서 모두 출력해 김무열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