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향이 촬영대기 전 레이싱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인증샷은 tvN '롤러코스터3'(이하 롤코3) '나는 M이다(에미다)'에 김동현군의 과외선생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임미향과 촬영 전 레이싱걸 의상을 피팅후 찍은 셀카로 "롤러코스터 동현이 과외 하러 간 과외선생님 ....이 왜 이렇게 변했냐구? 동현이 과외하기 어렵네ㅋㅋ 이번 주도 때려서 미얀...^^;;살면서 또 망사스타킹에 레이싱복은 첨 입어보는 첫경험..나름 재미난당! 스타일리스트 신디실장님과 피팅중.."라는 글과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사진은 그동안 청순하면서 단아한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임미향이 그중 역할로 인해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레이싱걸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으로 촬영 중인 남자 스태프들이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는 후문. 
 
 이에 누리꾼들은 "더 예뻐지셨네영 ㅎㅎㅎ 파이팅","야하지 않고 은근히 잘 어울린다","최고입니다~^^ 일등~!!!","저런 과외선생님이라면 나도 과외 받고 싶다"등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녀의 소속사 핫이슈컴퍼니측은 " 이번 과외선생님역 으로 출연한 롤코3 나는M이다에서 그동안 보여 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더 낳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임미향은 '롤러코스터3'(이하 롤코3) '나는 M이다(에미다)'에 조카 동현이의 사랑과 관심을 듬뿍 받는 과외선생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과거 슈퍼스카케이4 (슈스케4) 티걸로 활약했고, SBS 블라인드 러브쿡에 출연했으며, 각종 방송과 광고 모델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OSEN=방송연예팀]osensta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