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권지영 기자]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채영이 치명적인 유혹의 기술을 발휘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고아리(한채영 분)는 미국 명문 광고 스쿨을 졸업, 화려한 외모부터 스펙까지 고루 갖춘 커리어우먼. 과거를 버리고 광고에 올인 해 온 그녀는 광고인이라는 꿈을 위해서 끊임없이 스스로를 채찍질해 금산애드 AE(광고기획자)가 됐다.

고아리는 상대를 매혹 시키는 화술, 누구라도 호감을 갖게 만드는 외모로 광고기획자(AE)가 갖춰야 할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으며 남자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뛰어난 영업력을 자랑한다. 고아리는 냉혈한의 심장도 뛰게 만드는 유혹의 기술로 광고주들을 사로잡는다.

한채영은 “고아리라는 캐릭터는 이전부터 해보고 싶던 캐릭터 중 하나였다. 그래서 이 역을 제의 받았을 때 굉장히 설��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최고의 광고인을 꿈꾸는 고아리(한채영 분), 이태백(진구 분), 백지윤(박하선 분), 애디 강(조현재 분) 네 사람을 중심으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잘 알지는 못하는 광고계를 그려낸다. 오는 2월 4일 밤 10시에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jykwon@osen.co.kr
래몽래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