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로바는 최근 열린 '2012 코리아 오토캠핑쇼'에서 20인용 초대형 캐빈 텐트 'H's 캐빈을 선보였다.

이 텐트는 가로×세로 5.2×3m, 높이 2.8m 규모로, 마치 자그마한 통나무집을 야외에 옮겨놓은 듯하다. 4계절 사용할 수 있도록 겨울철용 굴뚝 연결부가 뚫려 있고, 여름철에는 거실 공간의 옆면 지퍼를 열어놓아 개방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너 텐트에선 5명 이상이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다.

에코로바는 또 캠핑쇼에서 텐트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피츠로이, 칸체 등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 전문가용 텐트인 알파인라이트, 하이테크 3.0, 뉴피츠로이 2·3 등도 공개했다. 히말라야같이 혹한에서 장점을 발휘하는 전천후 뉴스톰V, 뉴마칼루돔도 눈길을 끌었다.

에코로바가 선보인 20인용 초대형 캐빈형 텐트‘H’s 캐빈.

최근 캠핑의 새 트렌드로 자리 잡은 솔로 캠핑객용 솔로다아아몬드돔도 내놓았다. 초경량으로 혼자 캠핑을 떠나는 사람에게 알맞으며, 솔로다이아몬드돔 타프와 연결하면 한결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2010년부터 '캠핑은 가족 사랑'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가족캠핑에 앞장서 온 에코로바는 가족 캠핑객들에게 알맞은 베이스돔 캐슬, 세피아돔, 에코헥사돔, 브리즈돔 등을 선보였다. 어린이들에게는 축구공 모양의 슈퍼돔이 인기다. 접고 펴기 간편한 초보자용 원터치 자동텐트로는 패밀리돔AL, 핵사곤AL, 에코피아AL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