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희정이 무보정 베이글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제공=타타컴퍼니

배우 김희정의 무보정 S라인이 이슈다.

김희정이 CF를 촬영장에서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제공=타타컴퍼니

아역스타 출신 김희정이 최근 농심 음료 브랜드 카프리썬 CF를 촬영했다. 광고 촬영장에서 찍힌 김희정의 무보정 베이글 몸매가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아직 앳된 외모의 김희정이 보기와는 달리 원피스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뒷태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베이글 반전몸매의 종결판'이라고 탄성을 자아냈다.

김희정이 10년만에 카프리썬 CF모델을 다시 맡았다. 사진제공=타타컴퍼니

게다가 김희정은 10년 만에 다시 카프리썬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는 점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아역 시절 카프리썬 모델로 활동했던 김희정은 성인 배우로 발돋움을 한 후 다시 한번 카프리썬의 얼굴을 맡게 된 것. 아역 때 광고는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면, 성인 배우로서 촬영한 이번 CF에선 섹시함과 깜찍함을 동시에 어필할 정도로 김희정의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현재 김희정은 음료 모델 외에도 다양한 제품의 광고 제의를 받고 있는 중으로 7월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김희정은 KBS 2TV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조카로 주목을 받았고, 지난 달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에서 눈물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신성일 "책팔려고 불륜-낙태 고백" 또 충격
 ▲ '나가수2' 황정음 노출 논란 '온가족이 민망'
 ▲ 최수종-하희라 딸 인형미모 "엄마랑 똑같아"
 ▲ 이광수, 송지효 가슴에 '못된 손' 폭소
 ▲ 박찬호 응원하는 아내 박리혜씨 '야구장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