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편 1위 연예정보프로그램인 TV조선(CH 19) '연예 in TV'가 방송인 한성주의 근황을 단독 공개한다.

'연예 in TV'에서 한성주의 근황을 공개한다. 사진=스포츠조선DB

심층 기획취재 코너인 '이슈 추적'은 지난해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한성주로 추정되는 성관계 동영상 폭로와 함께 감금, 폭행을 당했다는 전 남자친구 크리스토퍼 수의 주장이 있은 후 모든 행적을 감추고 잠적한 한성주의 근황을 파악했다. '이슈 추적' 단독으로 최근 한성주가 서울 성동구 금호동 아파트를 직접 처분한 사실을 포착했다. 이와 함께 민형사 소송을 진행 중인 한성주의 근황을 담았다.

기자가 진행하는 진솔한 인터뷰 '광화문 연가'에선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소름돋는 반전을 보여준 김서형을 만났다. '원조 차도녀'로 불린 김서형의 차가운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예능감 충만한 김서형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사랑도 확인할 수 있다.

한 주간의 핫한 연예 뉴스를 모두 담은 '위클리 인 뉴스'에선 스타들의 졸업식을 찾았다. 아이유, 카라 강지영, f(x) 루나, 꽃도령 이민호 등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성인 스타로 더욱 큰 날개를 단 스타들의 졸업식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 외에도 인터넷에 갑자기 퍼진 방송인 김정민의 음란동영상 소문의 실체와 이에 대한 김정민의 적극적인 반응을 담았다.

'차가운 차트'에선 하의실종 패션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한류그룹 카라와 시스타 효린, 걸그룹 에이핑크, 강소라, 최여진 등 섹시미에서 절대 밀리지 않는 스타들의 뜨거운 하의실종 경쟁을 차갑게 진단했다. 새로운 연예뉴스 '연예 in TV'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유재석-나경은, 4년전 결혼 피로연 '수줍은 뽀뽀'
 ▲ 한예슬 결혼식 '신부들러리' 직찍공개 '탄성'
 ▲ 서현, 댄스대회 관람 중 눈물 '뚝뚝' 포착…왜?
 ▲ '40대 맞아?' 김지현, 10kg 폭풍감량 '섹시몸매'
 ▲ 1천억원대 '선박왕' 딸 홍유경 집안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