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이 그룹 투애니원(2NE1)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풋웨어를 선보인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는 오는 11월 제레미 스캇의 JS 콜라주 윙 x 투애니원 (JS Collage Wings x 2NE1) 제품과 새틴 재질로 제작된 JS 윙 2.0 새틴 (JS Wings 2.0 Satin)을 발매한다.

제레미 스캇은 자신의 작품들 중 많은 부분들이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하면서, 투애니원에게서 받은 특별한 영감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자 JS 콜라주 윙 x 투애니원을 디자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JS 콜라주 윙 x 투애니원은 기본적으로 투애니원 멤버들의 음악과 캐릭터, 그리고 패션 스타일에 모티브를 두고 있다. 투애니원만의 믹스앤매치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제레미 스캇은 전통적인 미술 기법 중의 하나인 콜라주를 이용하였다. 또 JS 윙 2.0 새틴에는 순백색의 새틴 소재와 날개 장식을 이용하여 천사의 이미지를 구현하고자 하였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제레미 스캇이 선보이게 될 JS 콜라주 윙 x 투애니원과 JS 윙 2.0 새틴은 오는 11월부터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직영점 및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trio88@osen.co.kr
YG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