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케이스처럼 감성을 자극하는 세련된 외관
-11월말까지 '에그파티 페스티벌' 진행

KT는 가볍고 슬림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가진 '콤팩트 에그(Compact Egg)' 3종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스마트폰에서 바로 와이브로 4G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에그'는 스마트폰에서 와이브로 4G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로 새로 선보인 '콤팩트 에그'는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 8.5 시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7대의 기기가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

또 가볍고 슬림한 화장품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외관에 레드와인, 다크그레이, 화이트 등 세가지 색상으로 여성들을 비롯해 디자인에 민감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KT는 '콤팩트 에그' 구입 고객에게 가죽 소재의 흰색 파우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10월 말부터 올레샵(shop.olleh.com) 또는 주요 올레 매장에서 고급형 컬러파우치도 판매한다.

고객들은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광고 등의 '에그파티 페스티벌'의 QR코드를 찍거나 모바일 페이지(http://olle.in/a9h4)에서 가입할 수 있다. 'Right Now 4G 요금제'에 24개월 이상 약정에 가입하면, '콤팩트 에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 또는 1만원으로 30GB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KT는 모든 가입자들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D스마트 TV, 맥북에어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