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종학 원장이 선보이는 차별화된 성형수술법 인기

여성들에게 있어 아름다움은 하나의 큰 무기로 인식된다. 많은 여성들이 성형수술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특히 최근에는 보다 선진화된 성형수술법의 등장으로 성형 열풍이 더욱 거세게 불고 있다.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성형수술법은 '하나코 성형'과 '퀵 쌍꺼풀' 수술이다. 카이로스 성형외과의 임종학 원장(사진)이 선보인 선진화된 코성형과 눈성형수술은 국제안검성형심포지움을 위해 세계 각국에서 모인 350여 명의 의료인들에게 모든 수술과정을 인터넷 생중계로 공개되기도 했다.

‘하나코 성형’은 본인의 자가지방과 피안에 있는 줄기세포, 성장인자를 추출해 주입하면서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콧대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코끝 까지도 티나지 않게 모양을 잡아주는 안전한 수술방법이다. 때문에 절개를 하여 보형물을 삽입해 콧대를 높여주는 기존의 코성형 수술방법과는 확실히 다르다.

물론 기존에도 자가지방이식을 통해 코성형을 해주는 수술방법이 있었다. 하지만 지방의 생착율이 낮아서 추가로 시술을 계속 해줘야 했으며, 수술 후에 지방이 완전히 흡수되어 원래 자신의 코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하나코 성형’은 자가지방과 함께 추출한 성장인자, 줄기세포를 함께 주입해 줌으로써 이식된 지방의 생착율과 코 안쪽 조직의 탄력 및 재생을 증가시켰다.

‘하나코 성형’은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비교적 시술시간이 짧고 부기가 적을 뿐만 아니라 회복이 빠르다. 또한 자가조직을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일반 코성형 수술 비용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나코 성형’과 함께 임종학 원장이 지난 1994년도에 국내에 최초로 소개한 ‘퀵 쌍꺼풀’ 수술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퀵 쌍꺼풀’ 수술은 매몰법 수술방법으로 쌍꺼풀 라인 위에 미세 구멍을 뚫고, 눈꺼풀 올림근과 피부를 특수실로 연결해 매몰시켜 쌍꺼풀을 만드는 근육의 작용을 대신해주는 수술 방법이다.

수술시간이 약 10분 정도로 매우 짧고,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다. 더불어 풀릴 확률이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재수정이 가능하며, 수술 후 다음날부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수술 후 2~3일이면 부기가 가라앉고, 1~2주 정도면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수술 받는 환자가 있을 정도.

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종학 원장은 “똑같은 성형수술 방법으로 진행하더라도, 시술자의 경험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며 “만족할 만한 수술결과를 원한다면 오랜 노하우와 전문적인 시술경험을 보유한 전문의에게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