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수준의 시설과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는 탈모전문병원인 맥스웰피부과는 지난 5월 16일 부산 서면 최대규모의 부산맥스웰 피부과(원장 김택훈 피부과 전문의)를 개원했다.
맥스웰 피부과는 이미 탈모관련 커뮤니티 사이트는 물론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탈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모발이식/탈모치료 전문피부과이다. 특히 업계에서 처음으로 특수처치법을 도입하여 열흘 이상의 회복기간을 3~5일로 줄여주는 ‘퀵턴모발이식’으로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부산맥스웰 피부과 김택훈 원장은 “열악한 지방환경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하고 서울에서 수술을 받는 환자들을 많이 봐왔다”며 “고통받고 있는 탈모환자들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환자를 만나 맥스웰 피부과의 축적된 노하우를 환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부산점 개원에 대해 설명했다.
병원측은 헤어셀S2(Hair Cell S2), 메조테라피, 초음파 치료 등 탈모치료를 위한 전문 장비들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택훈 원장(피부과전문의)은 탈모치료의 발전을 위해 환자들에게 올바른 탈모치료 지식을 전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내원하는 환자의 치료가 최우선이지만, 잘못된 정보로 고통을 겪는 탈모환자에게 적절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도 의사의 몫이며 환자에게 부담을 주는 불필요한 수술은 권하지 않고 환자의 입장에서 진료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쾌적한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맥스웰 피부과 부산점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