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나영 기자] 지난 1월 20일 그룹 SS501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앨범 'Not Alone'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선보인 박정민이 지난 10일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첫 단독 쇼케이스를 연다.

일본 YAMAHA Music Media Corporation(이하 '야마하뮤직')을 통해 본인의 첫 솔로 앨범 'Not Alone'을 선보인 박정민은 쇼케이스를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13일 고베 국제회관, 14일 도쿄 시부야 CC 레몬홀에서 진행되는 박정민의 일본 'Not Alone'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T.M. Revolution(티엠 레볼루션)을 기반으로 결성된 베테랑 4인조밴드 Abingdon Boys School(애빙던 보이즈 스쿨)의 리더 SUNAO(스나오)가 기타를, Toshiyuki Kishi(키시 토시유키)가 키보드를 담당해 'Not Alone'을 포함한 본 일본 쇼케이스의 전곡을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Abingdon Boys School(애빙던 보이즈 스쿨)의 리더 SUNAO(스나오)와 Toshiyuki Kishi(키시 토시유키)도 함께 한다.

일본을 넘어 아시아 인기 록밴드의 최고 실력파 아티스트 2인의 참여는 일본 정식 데뷔 전인 박정민의 일본에서의 기대치를 가늠할 수 있게 하는 대목이기도 하다.

박정민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Not Alone'의 수록곡 외에도 SS501 활동 당시의 '하면은 안돼'와 일본 J-Pop 중 박정민의 애창곡인 Dreams Come True의 'Love Love Love', Mr.Children의 'しるし(시로시)' 등을 밴드와 함께 라이브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일본 'Not Alone' 앨범에는 'Not Alone'을 일본어 버전으로 완벽하게 가창한 노래가 수록돼 있어 이번 쇼케이스에서 일본어 버전으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박정민은 일본 쇼케이스 이후, 오는 20일 대만에서 진행되는 'Not Alone' 발매기념 쇼케이스 &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