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가 '복근춤'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 '에이'로 활동 중인 레인보우는 '에이 에이 에이 에이'란 가사에 맞춰 상의를 들어올려 복근을 드러내는 '복근춤'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사실 '복근춤'을 위해 피나는 다이어트를 했다"고 털어놨다. 가장 많은 감량을 해야했던 것은 막내 현영. 재경은 "현영이가 3달 동안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6kg를 감량했다. '복근춤' 자체가 허리 라인을 그대로 공개해야 하는 춤이었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도 다이어트를 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레인보우 멤버들이 애용했던 식단은 다이어트 식단의 정석인 고구마, 단호박, 닭가슴살, 방울 토마토다. '질리지 않느냐'라고 묻자 윤혜는 "질리진 않았다. 매일매일 삶거나 찌거나 굽거나 볶거나 조리법을 달리 해서 그런 것 같다"며 "지금도 관리를 하고 있다. 우리는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밥은 먹는다. 대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식단도 관리한다. 대부분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 가끔은 일반적인 밥을 먹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우월한 신체조건을 보유한 멤버들이 잘록한 개미허리를 드러내며 '복근춤'을 출 때 남성팬은 환호한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눈을 뗄 수가 없다' '오히려 정말 옷을 벗거나 지나치게 심한 노출의상을 입고나오면 눈살이 찌푸려지는데 은근히 옷을 벗는 시늉을 하니 더 섹시하다'는 등의 의견이 줄을 잇고 있다.
이에 대해 멤버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레인보우는 "'복근춤' 덕분인지 '에이'에 대한 반응이 좋다. 이전 활동보다 함성 소리가 커졌다"며 "컴백 무대에서 '복근춤'을 추면서 옷을 들어올릴 때 함성이 쏟아져나왔다. 반응이 좋은 것 같아 다행이다. 기분좋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이번 활동을 통해서는 레인보우란 그룹을 알리는데 주력하겠지만 차차 멤버 하나하나의 매력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