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제원진 기자] 인천 유나이티드가 내년 시즌 구단의 각종 소식을 팬들에게 전해줄 ‘2009 UTD기자단’을 23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UTD기자단’은 인천이 치르는 K-리그 등 모든 경기에 대한 전망과 결과 및 경기장 스케치, 선수 동정 등 생생한 소식을 구단 홈페이지와 홈경기에 발행하는 ‘매치데이매거진’의 지면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게 되는 임무를 맡는다.
‘UTD기자단’이 되면 인천의 모든 경기에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구단의 각종 행사와 선수 인터뷰 등 팬들에게 제공할 각종 기사 및 다양한 읽을 거리를 구단과 함께 기획, 취재할 수 있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내년 시즌부터 영상인터뷰나 영상기획물을 강화를 위한 영상 전문가나 영상 취재 경험이 있는 사람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UTD기자단’이 되고 싶은 사람은 자격제한 없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인천 팬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신청서는 팩스(032-423-1500)나 이메일(webmaster@incheonutd.com)을 통해 제출 하면 된다.
7rhdwn@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